자자(개미)를 울린 희대의 분식회

test 0 6 00:25

소액투자자(개미)를 울린 희대의 분식회계로 알려진회사다.


개인투자자들은 2000억원 이상의 손실을 본 것으로 추산됐다.


기업은행과 키움프라이빗에쿼티(키움PE)가 중소·중견기업을 지원하기 위해 펀드를 조성한다.


양사는 연내 '중소중견 점프업 사모투자합자회사'를 출범시킨다.


IBK기업은행이 750억원을 출자하고, 키움PE에서 추가 출자가 계획돼 있다.


최종 펀드 규모는 아직 확정.


라이트 스토리하우스는 영화 ‘미나리’, ‘패스트 라이브즈’ 같은 아시아계 미국인의 다문화적 관점을 반영한 이야기를 발굴하고투자해 공동 제작 형태로 지원한다.


이어 스튜디오, 제작사, 동영상 스트리밍 플랫폼(OTT) 등과 협력해 글로벌 시장 진출까지 추진.


신확장 로제비앙 메가시티


충실의무’ 조항에서 출발했다.


상법 개정안에서회사이사의 충실의무 대상이회사에서 주주로 확대됐기 때문이다.


VC들은 유망 벤처기업투자시 통상투자계약서에 ‘이사 1인 지명권’을 명시해 대표 펀드 매니저나.


금융투자협회 금융투자교육원은 회계업무 담당자를 위한 '금융투자회사내부회계 관리' 집합 과정 교육생을 다음달 20일까지 모집한다고 31일 밝혔다.


금융투자회사에서 회계업무를 맡은 담당자를 대상으로 하며 개강일은 9월12일이다.


내부 회계 관리제도와 회계.


리버티랩스의투자전략은 가업승계 어려움이 있는 알짜 강소기업을 인수하고 ‘영구적’으로 보유하며,투자지주회사로서의 몸값을 올리는 것이다.


사모펀드처럼 5~10년 이내에 기업을 인수하고 파는 게 아니라 알짜 강소기업을 계속 보유하며.


[앵커] 김건희 여사 특검팀이 이른바 '집사 게이트' 와 관련된투자회사관계자와 김건희 집사로 알려진 김예성 씨 배우자도 소환해 수사에 속도를 내고 있습니다.


다음 달 특검에 소환 예정인 김건희 여사가 조사 방식 협의를 요청했다는 소식도 조금 전.


소송이 이어지면서 스타트업 창업자들 사이에선 공포가 커지고 있다.


특히 신한캐피탈 소송전을 통해 중기부의 관리를 받는 벤처투자회사(벤투사)가 아니라 금융위원회의 관리감독을 받는 신기술금융회사(신기사)로부터투자받은 경우는 연대책임 조항이 고스란히.


■ 모닝벨 '부자들의투자노트' - 고유미 외신캐스터 미국 경제 둔화 조짐에 달러화도 주춤한 모습입니다.


글로벌투자관리회사나인티원의 주식 책임자는 달러가 약세장에 접어들고 있다고 말했는데요.


곳곳에서 달러 약세장의 시작을 가리키는 신호들이 나오고.


김 씨와 김건희 일가의 경제공동체 의혹을 뒷받침하는 정황을 발견했다.


소위 ‘오페라 게이트’로 알려진투자회사인터베일리의 오페라 사업투자관련 건이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