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위를 피할 수 있는 이색 피서관광

test 0 3 07:46

▲ 정선 화암동굴이 한여름 무더위를 피할 수 있는 이색 피서관광지로 각광을 받고 있다.


[화암동굴 미디어아트 모습] 정선 화암동굴이 한여름 무더위를 피할 수 있는 이색 피서관광지로 각광을 받고 있다.


화암면에 위치한 화암동굴은 천연동굴과 인공갱도가 연결.


중국관광지서 출렁다리 줄 끊어져 29명 사상 [펑파이 캡처.


성범죄전문변호사


7일(현지시간) 중국매체 펑파이·글로벌.


7일 영동군에 따르면 휴가철로 접어든 지난달 말부터는 주말이면 2000여 명 캠핑객이 송호.


【 앵커멘트 】 중국 신장의 한관광지에서 흔들다리를 지탱하던 줄이 갑자기 끊어지며 관광객 29명이 아래로 추락했습니다.


불과 1년 전에도 같은 다리에서 줄이 손상돼 다리가 기울어지는 비슷한 사고가 있었습니다.


두물머리 일대 사진=양평군 양평군이 두물머리관광지불법행위 근절을 위한 단속 강화에 나섰다.


7일 양평군에 따르면 양평 대표적관광지두물머리 일대에는 최근 관광객 증가에 따라 ▶무허가 노점 영업 ▶무허가 공작물 설치 등 각종 무질서한 불법행위가 지속적.


중국 한 유명관광지에서 출렁다리의 케이블(줄)이 끊어져 상판이 기울어지는 사고가 발생해 수십명의 사상자가 발생했다.


7일(현지시간) 중국 매체 펑파이와 글로벌타임스에 따르면 전날 신장 위구르자치구 이리 카자흐 자치주 샤타관광지에 설치된 출렁다리에서.


80주년 행사’ 이벤트 경품(참여자 전원) ‘관광으로 기억하는 광복 80주년 행사’ 이벤트.


독립운동 정신 체험관광지방문하면 기념품이 덤.


” 문화체육관광부는 한국관광공사, 하나은행과 함께 광복 80주년을 맞이해 ‘관광으로 기억하는 광복.


삼척 도심 인근에는 대규모 시멘트 공장 부지가 수십 년째 거의 활용되지 않고 방치돼 있습니다.


이곳을관광지로 개발하는 사업이 추진 중인데 지역에서는 자칫 사업이 성사되지 않으면 특혜가 될 수 있다는 우려도 나오고 있습니다.


서빙 후 2분 만에 빨리 먹고 나가라며 면박 "빨리 잡숴.


" 여행, 맛집 유튜버 '김술포차'가 강원도 속초의관광지'오징어 난전'의 한 식당에서 주문한 오징어 통찜을 받고 2분 만에 사장에게 들은 말이다.


사진은 다른 손님에게 주문을.


기반 디지털 관광증 ‘나우다(NOWDA)’가 정식 출범을 앞두고 중대한 전환점을 맞고 있습니다.


핵심 기능인 ‘나우다 패스’에서관광지업계가 빠지고, 실질 소비와의 연결 구조 없이 추진되면서 사업 전반에 대한 원점 재검토 필요성까지 제기되고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