는 민생회복 소비쿠폰(이하 민생쿠

test 0 12 01:50

지급되는 민생회복 소비쿠폰(이하 민생쿠폰) 낙수효과를 노리고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반면 민생쿠폰 사용이 불가능한대형마트와 기업형 슈퍼마켓(SSM)은 쿠폰 지급 전인 이번 주에 할인행사로 맞대응에 나섰다.


편의점 와서 민생쿠폰 쓰세요 편의점업계는.


오는 21일부터 정부가 지급하는 '민생회복 소비 쿠폰'은 프랜차이즈 편의점(연 매출액 30억원 이하 가맹점)에선 쓸 수 있지만,대형마트에선 쓸 수 없다.


/뉴시스 21일부터 정부가 1인당 최대 55만원의 ‘민생 회복 소비 쿠폰’을 지급함에 따라 유통 업계가 총력전.


편의점 업계는 일제히 대규모 프로모션에 나서며 소비자 공략에 나섰다.


소비 쿠폰 사용처에서 제외된대형마트들은 정부의 농축산물 지원 사업과 자체 할인행사를 병행하며 '맞불'을 놓고 있다.


18일 업계에 따르면 오는 21일부터 지급.


◀앵커▶대구상인연합회가대형마트를 회원사로 둔 체인스토어협회로부터 뒷돈 20억 원을 받고대형마트의 의무휴업일 평일 변경에 나서 논란이라는 소식 전해드렸는데요.


그런데, 이 뒷돈 거래에 앞장선 대구상인연합회 회장이 2024년 말 퇴임하며 이 뒷돈 가운데.


▲ 초복을 3일 앞둔 17일 오후 수원의 한대형마트에 삼계탕 핵심 재료인 생닭이 진열돼 있다.


경기지역 전통시장과대형마트의 판매처 별로 초복(20일) 절기 음식인 삼계탕 재료인 닭 가격 차이가 큰 것으로 나타났다.


구매처에 따라 소비자들이 느끼는 체감 비용이.


외식 물가가 고공행진을 이어가는 가운데 초복(20일)을 앞두고 유통가에 생닭 할인전쟁이 벌어지고 있다.


대형마트3사가 오는 20일 초복을 앞두고 생닭 판매전쟁을 벌이고 있다.


17일 롯데마트서울역점에 할인 판매가 진행 중인 삼계탕용 영계가 진열돼 있다.


자료사진 ※ 본 사진은 기사와 직접적인 관련이 없습니다.


웨딩박람회


대형마트에서 일하던 60대 노동자가 쓰러져 숨지는 사건이 발생해 경찰이 수사에 나섰습니다.


지난 8일 밤 9시 반쯤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에 있는 한대형마트지하 주차장에서 카트를 정리하고 있던 60.


서울 종로구 한 건물 외벽에 현재기온 35도가.


이라크 동부 알-쿠트의 한대형마트에서 발생한 화재로 50명이 사망했다고 17일(현지시간) 로이터 통신이 국영 통신사를 인용해 보도했다.


[이마트 제공]대형마트들이 농림축산식품부와 손잡고 주요 농산물을 할인하는 '농할' 행사를 펼칩니다.


이마트는 3주간 배추 등 농산물을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자체 20% 할인가에 농식품부 지원 20%를 적용해 정상가보다 36% 싸게 판매한다고 밝혔습니다.

Comments